넷플릭스 흑백요리사 TOP8이 정해졌습니다. 요리 계급 전쟁에서 백수저 팀을 이끈 최현석 셰프가 안성재 심사위원을 평가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참여 계기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고 하는데 여러가지 의견이 갈리고 있습니다.
최현석 참가한 이유
최현석이 흑백요리사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처음 출연 제기가 왔을 때 당연히 심사위원인 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도전자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제의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총연줄은 굴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총연출인 김학민 PD는 도전자가 더 멋있다고 최연석 셰프를 설득했다고 합니다. 그 말에 최현석 셰프는 한 달 가까이 본업을 중단하고 연습에 몰두했다고 합니다.
봉골레 파스타 에피소드
결승전에서 가장 인상 깊은 장면 하면 봉골레 파스타 에피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늘을 빼먹은 유명한 에피소드에 대해 최현석 셰프는 겸손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는 경험이 아무리 많다고 해도 방송은 늘 긴장되기 때문에 실수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결과에 승복하며 나폴리맛피아가 더 요리를 잘한 게 맞다고 인정하며 멋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요리 프로그램 이기는 방법
요리 프로그램에 다양하게 출연한 최현석 셰프는 이기는 방법에 대한 팁도 공유했습니다.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은 손님이나 대중과 같다고 합니다. 그들도 사람이고 맛있는 걸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손님이라고 생각하고 감칠맛이 필요하다고 팁을 공유했습니다.
안성재 셰프에 대한 평가
최현석 셰프가 안성재 셰프에 대한 평가가 화제입니다. 최현석 셰프는 확실히 방송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심사위원 안성재에 대해서는 너무나 완벽한 셰프라고 립서비스를 하면서 결이 다르다고 복선을 까는 발언을 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심사위원이었다면 안성재 셰프에게 맛은 있지만 창의력이 부족한 맛이라고 평가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흑백요리사 보는 방법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메인화면에 표시되고 있기 때문에 찾을 필요가 없이 선택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흑백요리사 TOP8 인터뷰와 최현석 셰프가 안성재 셰프를 평가한 내용을 확인해 봤습니다. 후반에는 조금 루즈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초반부터 중반까지는 잡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매끄러운 진행과 재미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번 보게 되면 계속 보게 되는 잘 만든 프로그램으로 관람을 추천합니다.

